맛집

일산 탄현 테이크아웃 치킨전문점 "호치킨"(폐업)

원필름 2019. 4. 11. 06:00

일산 탄현에 있는 호치킨에서 치킨을 사왔습니다.

미리서 연락하고 시간맞춰서 갔더니 기다리지 않고 바로 찾아올수 있었습니다.

요즘 치킨 가격이 너무나 비싼데요.

호치킨, 치킨마루등 나름 저렴한 치킨가게들이 동네마다 있지요.

아무래도 집에서 제일 가까운 호치킨을 자주가게 되더라구요.

여긴 배달은 않되고 테이크아웃이나 매장에서 치킨을 드실수 있습니다.

호치킨에서 후라이드와 양념치킨 한마리씩 사왔습니다.

후라이드는 9500원, 양념치킨은 10900원입니다.

호치킨 치킨상자가 바뀌었네요.

치킨무도 2개나 줬네요.

치킨무는 치킨 먹을때 항상 있어줘야지요.

호치킨 메뉴판입니다.

가격 참고하실분들 참고하세요^^

후라이드랑 양념치킨입니다

일단 가격이 저렴한 만큼 닭이 크거나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이런거보면 집에서 튀김기사서 직접 만들어 먹고 싶기도 합니다 ㅋㅋ

후라이드는 기름이 깨끗해서인지 치킨 상태가 깔끔합니다.

냄새도 맛나게 나네요.

나름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맛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양념치킨도 양념이 골고루 잘 되었습니다.

지난번엔 양념치킨에 양념이 너무 대충 되어 있어서 짜증나서 한동안 여길 안갔었지요.

하여튼 오늘은 상태 좋네요.

양념치킨은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기 때문에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을수 있습니다.

제가 먹어봐도 약간 단맛도 있고 괜찮더군요.

집에 있는 칠리소스랑 머스타드 소스도 함께 찍어먹어줬습니다.

이날은 치킨 2마리로 저녁식사를 대신하였습니다.

밥 먹기 귀찮을때 이렇게 간단한 외식으로 치킨 먹는 것도 좋은거 같습니다.

뭐 고무신을 튀겨도 맛있단 말이 있잖아요 ㅋㅋ